공지사항

그래픽카드 재입고 알림 신청 기능 일시 중지 안내

관리자 2021.03.24 14:09:29 조회수 4,992

안녕하세요, EVGA를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그간 EVGA KR 에서는 실사용자분들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재입고 알림신청' 기능으로 알림 신청을 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링크를 사전에 송신하여 판매를 지속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본 쇼핑몰의 '재입고 알림신청' 기능이 실사용 목적이 아닌 차익을 통한 재테크 수단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알림 신청이 비정상적으로 급증하였습니다.

이는 기존 EVGA KR 팀에서 고심했던 취지와는 부합하지 않고, 알림 신청자가 너무 많아 동일 문자 보내도 시간차가 발생되어 오히려 더 큰 불편을 드릴 수 있다고 판단, 

해당 기능을 중지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공지 이후 판매되는 그래픽카드는 알림 신청자 대상 문자 전송 없이 불시에 판매하게 됩니다. 

지난 판매 이후 알림 신청을 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Q & A 

1. 판매는 완전 불시인가요? 

판매 하루전에 공지를 하려고 합니다.

( * 공지 후 다음날 14:00~17:00 사이에 판매 )

 

2. 이렇게 사전에 공지를 하면 매번 서버가 다운되던데 구매할 순 있는건가요?

비교적 안정적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판매하고자 합니다.

 

3. 다양한 판매 방법이 있을 텐데 일반판매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EVGA KR 팀은 추첨제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예약제나 오프라인 판매 방식이 더 있겠으나

예약제의 경우 현 추세로 보아 무기한적인 순번이 배치될 것으로 보이며 오프라인 판매는 현 코로나 사태에 적합하지 않고

무엇보다 실사용자와 무관계한 구매자들이 유입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여 고려해본 방법으로는 실사용자 인증제도가 있었으나 기준을 세우기가 너무 어렵고

이는 구매자분들께 피로를 유발할 것으로 판단하여 도입하지 않았습니다.

 

4. 일반 판매를 하게 되면 결국 매크로를 쓰는 이용자만 이득보는 형태 아닌가요?

판매 될 제품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옵션으로 넣어 매크로를 방지하고자 합니다.

 

5. 매크로 방지 답변 퀴즈에 대한 정답을 모르겠어요.

옵션에 퀴즈를 넣어 구매에 번거로움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 불만을 가지시는것 또한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역시도 매크로 방지를 위해서 누구나 풀 수 있는 문제를 내는것이 더 쉬우나

이는 본례 저희의 취지인 "실사용자" 의 의미와는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제품과 관련된 아주 쉽고 간단한 퀴즈를 넣었습니다. 

실사용자를 변별하기위한 최소한의 장치라고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6. 퀴즈를 맞춘다고 실사용자는 아니지 않나요?

퀴즈를 맞춘다고 하여도 실사용자가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퀴즈를 내지 않는것보다는 한 분이라도 더 실사용자에 근접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판매자로써 실사용자를 변별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7. 사정이 있어(또는 실수로) 구매를 못했습니다, 1개만 별도로 구매할 순 없을까요?

다양한 사연으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도 충분히 공감되는 안타까운 사정들도 있으시오나 형평성에 어긋나기 때문에 도움드리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개개인분들의 사정 참작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8. 취소 및 재고가 남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 시 재고는 AS 또는 추후 판매분에 포함됩니다.

 

 

구매에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새로운 판매 방법이 조금 더 실사용자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 일시 중지는 그래픽카드에 한정되며, 그 외 카테고리(수냉쿨러, 파워 등)는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기술지원센터 배너상세안내배너x버튼딜러몰회원가입안내
왼쪽화살표

최근본상품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