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해외직구 회원을 위한 EVGA 본사에 직접 RMA 처리 방법

관리자 2017.08.23 15:47:56 조회수 6,155

 

안녕하세요 EVGA 회원 여러분, 현재 EMTEK에서 RMA 대행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RMA가 급하신 여러분께 EVGA 본사(대만)에 직접 RMA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A. 회원 가입을 하고 [MEMBER] 메뉴를 클릭 합니다.
[My Products]를 클릭합니다.
만약 자기의 계정에 제품을 등록 안하셨으면, [http://evga.kr/board/view.php?&bdId=notice2&sno=5] 공지를 참고 바랍니다.


B. 자신의 계정에 등록된 제품리스트 중 RMA를 보내실 제품에 [View Details]를 클릭 합니다. 

C. [Start New RMA]를 클릭 합니다.
만약 인보이스를 등록안하셨다면 꼭 등록하셔야 됩니다. 그래야 RMA가 진행이 가능 합니다.
 [Product Invoice Upload] 클릭하여 인보이스 등록을 진행 합니다.

 

C-1. RMA 진행할 제품을 클릭 후 [CONTINUE]를 클릭 합니다. 

 

C-2. 구매영수증을 [Select] 버튼을 클릭해서 업로드 후 [SAVE] 버튼을 클릭 합니다.

D. RMA Type에 [Standard RMA]을 선택 후 [SUBMIT] 을 클릭합니다.
만약 추가로 RMA 서비스를 신청하신 고객 여러분이 있으면, 다른 방법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E. 해당 제품의 RMA를 보내기전 고장 증상을 기입 합니다.

1. RMA에 대한 이유를 선택 합니다.
1-1 화면깨짐
1-2 과열
1-3 DVI VGA 포트
1-4 부팅시 비디오 없음
1-5  TV출력 문제
1-6 안정성
1-7 성능
1-8 기타

2. 가지고있는 오류를 자세히 제출하십시오 : (필수)
3. 손상이나 누락 된 제품이 있습니까?
4. 손상에 대한 설명
5. 메인보드 정보 기입
6. 파워서플라이 정보 기입
7. 모니터 및 해상도 정보 기입
8. 운영체제 정보 기입
9. 기타 PCI 주변장치 정보 기입
10. SLI 구성 시스템
11. 로우 프로파일 교체 필요 여부
12. 배송 받을 주소 수정 버튼
13. 배송 주소 확인 버튼 (제품을 보내고 받을 주소를 꼭 확인 바랍니다.
14. 보증 조건에 동의 확인 버튼

위 사항을 모두 작성 후 [SUBMIT RMA INFORMATION] 버튼을 클릭 바랍니다.

F. 모든 RMA 절차를 무사히 마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인보이스 사본 업로드를 안했으면 본글에 [C-1] 항목을 찾아 확인 바라며, 검토 및 승인을 위해 1~2일 정도 시간이 소요 됩니다.

G. RMA 승인이 완료 되면 EVGA RMA Approved 제목으로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메일의 pdf파일을 열어보면 위 사진과 같은 형태의 문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서를 프린트 하시고 주황색 부분만 오려서 배송 박스에 부착하시고
페덱스, TNT 또는 EMS(우체국 국제우편 서비스)를 통하여 EVGA RMA센터로 제품을 보내면 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