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VGA CLC 쿨러 파워서플라이 생산물 책임보험 AS 내용 안내

관리자 2018.10.17 16:23:24 조회수 541

안녕하세요. 

 

EVGA KR 관리자 입니다. 

 

금번 확대된 EVGA CLC 쿨러와 파워서플라이의 생산물 책임보험 AS에 관하여 세부적인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 EVGA CLC 쿨러 AS 진행 안내

 

생산물 보험 정책 적용시 A/S 진행 안내

 

1.     주변기기 피해 없이 쿨러만 고장이 난 경우라면 쿨러만 조심히 분리하시어 보내주시면 비교적 빠른 A/S가 가능합니다.

2.     누수 발생 시 안전을 위해 컴퓨터 종료 후 반드시 전원 플러그를 뽑아주세요.

3.     밝은 곳 에서 제품을 촬영해주세요.

4.     촬영하신 내용과 피해발생 제품의 스펙을 가급적 상세히 EVGA.KR 에 기재 해주시면 EVGA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 내용이 부족할 경우 추가적인 내용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보상기준

 

1.     부품 피해 보상이 필요한 경우 정상적인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는 제품이라면 새 제품으로 구매하여 보상합니다.

2.     단종되어 구할 수 없는 제품이거나 비정상적인 가격으로 유통 중인 경우 중고가를 기준으로 보상합니다.

3.     피해 부품이 해외에서 구매한 부품인 경우 중고가 또는 국내 동급 기준으로 하거나 자사 기준으로 보상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처리 또는 누수보상정책 제외 및 품질보증 제외


-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

-       CLC 쿨러가 EVGA 코리아 정식 유통 제품이 아닌 경우 ( 예 : 해외 직구 또는 해외 제품 등 )

-       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예 : 케이블을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제품을 손상 시킨 경우 등, 제품 외적인 요인으로 발생한 파손 등 )

-       제품 바코드 시리얼번호 파손 및 분실의 경우

-       저장장치의 경우 데이터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       당사 엔지니어 이 외, 분해 또는 수리작업 중 제품을 손상 시킨 경우

-       침수, 화재 등 자연 재해(천재지변)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사용자의 임의 개조인 경우

-       개인용 PC가 아닌 경우 ( 예 : 서버, 워크스테이션 용 PC  )

 

 

 

 

▶ EVGA 파워서플라이 AS 진행 안내

 

생산물 보험 정책 적용시 A/S 진행 안내


1. 주변기기 피해 없이 파워서플라이만 고장 난 경우 제품을 분리해 보내주시면 빠른 A/S가 가능합니다.

2. 파워서플라이에 문제 발생 시 안전을 위해 반드시 전원 플러그를 뽑아주세요.

3. 밝은 곳 에서 제품을 촬영해주세요.

4. 촬영하신 내용과 피해발생 제품의 스펙을 가급적 상세히 EVGA.KR 에 기재 해주시면 EVGA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 내용이 부족할 경우 추가적인 내용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보상기준


1. 부품 피해 보상이 필요한 경우 정상적인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는 제품이라면 새 제품으로 구매하여 보상합니다.

2. 단종되어 구할 수 없는 제품이거나 비정상적인 가격으로 유통 중인 경우 중고가를 기준으로 보상합니다.

3. 피해 부품이 해외에서 구매한 부품인 경우 중고가 또는 국내 동급 기준으로 하거나 자사 기준으로 보상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처리 또는 PSU 생산물 보험 제외 및 품질보증 제외


-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

- 파워서플라이가 EVGA 코리아 정식 유통 제품이 아닌 경우 ( 예 : 해외 직구 또는 해외 제품 등 )

- 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예 : 케이블을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제품을 손상 시킨 경우 등, 제품 외적인 요인으로 발생한 파손 등 )

- 당사 엔지니어 이외, 분해 또는 수리작업 중 제품을 손상 시킨 경우

- 저장장치의 경우 데이터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 침수, 화재 등 자연 재해(천재지변)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개인용 PC가 아닌 경우 ( 예 : 서버, 워크스테이션 용 PC  )

- 피해발생 된 제품을 받은 후 해당 제품이 문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접수 이후 추가로 피해가 발생 된 경우.

- 제품 바코드 시리얼번호 파손 및 분실의 경우

-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제품 봉인(씰)을 임의로 손상 한 경우

- 채굴 목적으로 사용한 파워는 품질보증 제외

- OEM(주문자 생산방식)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PC제조사(구입처) 통해서만 처리 됩니다.

 

---이상---

 

더욱 노력하는 EVGA KR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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