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EVGA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 취소 관련 사과 말씀 드립니다.

관리자 2018.12.11 17:32:19 조회수 1,109
안녕하세요. 이엠텍 EVGA KOREA 입니다.


금일 EVGA 코리아 쇼핑몰을 통해서 EVGA 지포스 RTX 20 시리즈 제품 구매 및 네이버페이 취소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먼저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하기와 같은 이유가 무엇이었던 이엠텍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며 겪으신 불편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현재 이엠텍 쇼핑몰은 고도몰 플랫폼을 통해서 EVGA 코리아를 운영 및 상품을 하고 있으며, 이 플랫폼을 통해서 네이버페이 구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금일 EVGA 지포스 RTX 2080Ti FTW3 및 RTX 2080 FTW3 판매를 진행하면서 상대적으로 구매 수요가 더 많이 집중 된 

 RTX 2080Ti FTW3 제품에 더 많은 구매가 몰렸습니다. 이 과정 중에 저희가 예상하지 못한 네이버페이 결제 연동 지연이 발생되었고 본사 재고가 모두 차감 된 상태에서 네이버페이 물량이 결제되어 당사로 결제 연동이 넘어오면서 홈페이지 상에 재고가 없자

 자연스레 취소가 진행되었습니다. (진행되는 과정에 이엠텍이 개입하는 과정이 없으며, 네이버에서 자동으로 처리되고 고객님께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 되었습니다. 총 33분이십니다.)


*재고가 있는 화면을 보셨다하더라도 이는 실시간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면서 네이버페이 결제하신분들의 최종 결제 프로세서가 늦게 넘에 오기 때문에 일반 구매를 하신분이 먼저 결제에 성공하시게 된 것으로  파악됩니다.


별도로 EVGA 지포스 RTX 2080 FTW3 의 경우 주문 상황이 여유가 있어서 순차적으로 일반 구매 및 네이버페이 구매가 큰 문제 없이 이루어졌습니다. (네이버페이 수수료하고 전혀 상관없는 점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EVGA 상품 전체가 네이버 페이를 지원하는만큼 이엠텍이 특정 상품에 대해 네이버페이 구매 고객님들을 차별 할 이유도, 필요도 없습니다. 
이점에 대해 오해 없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리며, 향후 네이버페이를 지원에 대해 재검토 및 네이버 페이 지원을 통한 연동에 있어서 지연이 생기는 것이 예상되는 경우 한시적으로 제한하는 등 고객님 불편을 최소화 하는 방식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면 직구 가격에 최대한 맞추어보고자 본사와 힘들게 협의하여 진행하였습니다만 일단 국내 입고 수량이 넉넉치 못하고, 결제 프로세서상에 예기치 못한 문제로 고객님들 구매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님들께 신뢰받는 이엠텍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황한 나머지 일부 신규 직원들이 전화 상담 과정 중에 미숙한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들 질책이 있기 전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더욱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holiday1holiday2holiday3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